NexAEI: 고급 인력 관리 솔루션
NexAEI는 일상적으로 휴가, 출근률 및 회사 방문객을 관리하기 위해 설계된 지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고급 기술 인력 솔루션입니다. NEXVAL INFOTECH에서 개발된 이 강력한 플랫폼은 인사 관리 활동과 규정에 대한 협업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조직 내의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주요 기능:
- 실시간 지오동기식 휴가 및 출근 기록 통합 및 생성
- 정보 설정 후에도 주제를 추가, 편집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
- 직원 및 상사의 출근 및 휴가에 대한 상세한 보기
- 조직의 전체 휴가 및 출근 정보
- 이전 날짜의 출근 표시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옵션
- RFID 및 QR 코드 기능의 실시간 통합
- 방문자 로그의 효율적인 관리 및 방문자 규정 준수 모니터링